제출 된 날짜 21/09/2020
적용 대상
회사의 상품을 사는 모두 파트너.
교환과 환불 경우 가능
깨고 흘리고 상자가 찢어짐.... 상품의 품질에 영향 끼칩니다.
시술 실수하고 원자제를 맞춤을 실수하거나 포장이 틀리거나 상품은 활동하지 않거나 상품의 구조나 상품의 정보를 틀리는것입니다.
불량품(곰팡이, 고장, 유통기간 지남....)
수요자께 상품은 건강에 심각하게 나지면 품질 검사 하도록 철수 하겠습니다.
샘플과 수요자께서는 주문한 종류와 맞지 않습니다.
상품은 새롭고 아직 사용 하지 않고 스티커를 아직 안 떼는 데 수요자께서는 안 좋아하거나 세일즈맨은 상담을 잘 하지 않습니다.
- 클레임 기간과 교환이나 환불료
회사에 의해 불량품: 24 시간 동안 상품을 받으신 후 모료
- 냄새와 색상은 이상하거나 깨진 상품
- 유통기간 지난 상품
기술 술수하기 때문에 활동하지 않는 상품: 상품을 받으신 후에 24 시간 동안
수요자의 건강에 안 좋은 상품: 10일 동안 교환하거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운송비을 회사가 냅니다)
- 사용 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 증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상품의 하여 전문 의등과 상담 하시고 확인 해야 합니다.
- 상담처럼 안 맞은 상품
회사 늦게 배송 하기 때문입니다. ( 주문하는 경우 빼기 ). 회사가 지난 경우는 해결하지 않습니다.
- 교환이나 환불 규칙
첮째: 소유자께서는 상담소에게 교환이나 환불의 통보 하시고 이유를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핫라인: 1800 558876
페이스 북: http://www.facebook.com/CandyLove.Cosmetics/
둘째: 상담소는 교환이나 환불을 확인 완료 되고 직접 사진 곳에 보내 주시길 때 상품에 하자가 어디 있는 지 써 주시길 바랍니다.세일즈맨은 직접 확인 하고 교환 하거나 환불 해 드립니다. 그 다음에 세일즈맨은 회사에 불량품을 보냅니다. 보낼 때 다음 서류와 보냅니다:
배송표나 영수증 상품 번호를 상자 밖에 붙이는것
상품은 받는 시간: 글무일 8시 반부터 17시 반까지
세 번째: 상품을 받은 후에 수요자께서는 교환하거나 환불 한 상품을 다시 확인하고 상담소는 상품을 3일부터 5일까지 동안 교환 합니다.
- 다른 문제
파트너 대신 배달원은 회사에서 주문하는 상품을 받을 때 배달원은 주문하는 상품 수량과 받는 상품 수량은 맞다고 확인 하고 사인 한 후에 수량 관련 문제가 있으면 회사가 해결하지 않습니다.
품질 관련 경우는 상담소가 회사에 의하 실수하지 않고 수요자나 파트너는 상품을 보관 안 좋다고 확인 하면 회사가 해결하지 않습니다.